본문내용 바로가기

CEO인사말

교보문고는 좋은 책을 추천하고, 읽는 방법을 소개하여 고객이 책을 통해 꿈을 키워가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컬러TV가 처음 등장하고, 세계 최초 우주 왕복선 콜럼비아호가 발사되는 등 사회 경제적으로 급성장하던 1980년대 초반, 교보문고는 '사람은 책을 만들고 책은 사람을 만든다'는 故신용호 창립자의 철학을 바탕으로 광화문에서 첫 문을 열었습니다.

이후 책 읽는 국민, 학습하는 사회를 위해 힘써온 교보문고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식과 문화기업으로 고객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. 이러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교보문고는 '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연속1위', '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연속1위' 등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습니다.

교보문고는 단순히 책을 파는 데 그치지 않고, 좋은 책을 추천하고, 읽는 방법을 소개하여 고객이 책을 통해 꿈을 키워가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교보문고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다양한 지식과 문화콘텐츠를 전문적이고 편리한 시스템을 통해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습니다.

교보문고는 지금의 성장에 안주하지 않고,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, 그 이름에 걸맞는 글로벌 지식문화 브랜드로 성장하여 최상의 고객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습니다.

교보문고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
교보문고 주식회사 대표이사

허정도